본 포스팅은 정보 제공에 목적이 있으며 참고용으로만 활용해 주기를 바라며, 특정 종목의 투자를 추천하지 않습니다
투자의 모든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이제 상승하자!

 

삼성전자 일봉차트

오랜만에 삼성전자 일봉차트를 보았네요

계속 하락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 조만간 상승할 수 있다는 생각을 하고 있어요

여기서 하락을 한다면 분할매수의 관점에서 접근하는 것도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실적이 3분기에는 좋지 않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이미 그러한 실적은 반영이 되었다고 생각되네요

만일 배당을 전년도와 같이 준다면 2.6% 정도가 되네요

분기마다 배당을 해주고 배당기준일에 주식을 보유하는 경우 받을 수 있네요

통상적으로 1년에 1번 주는 다른 종목보다는 개인적으로 좋다고 생각을 합니다

 

차트를 보면 기준선이 57,875원에 걸쳐있어요

이 이상으로 상승을 하면 본격적인 상승의 추세를 만들 수 있겠다는 생각을 하며

저점이 낮아질수록 조금씩 분할매수하면 좋겠네요

 

우리나라 대표종목이기에 코스피의 영향력이 상당해요

선물옵션을 거래하는 거래자는 항상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아야 할 종목이지요

개인적으로 지금의 코스피지수가 상당히 낮아 있다는 생각을 하고 있는데 

지수가 상승할 것이라는 생각한다면 당연히 삼성전자는 상승할 수밖에 없겠네요

 

이제 겨울이 다가오기에 좋은 뉴스들이 조금씩 나올 것이라 생각하며 

좋은 뉴스에 삼성전자의 주가도 크게 상승했으면 하네요

 

이 글을 보시는 모든분들의 성공적인 거래를 빌며...

+ Recent posts